목록2024/06/18 (1)
개발새발
![](http://i1.daumcdn.net/thumb/C150x150/?fname=https://blog.kakaocdn.net/dn/bwggml/btsH3j3AeCZ/9PksQ541mlKdpgKYvfI0F0/img.png)
위젯 구축createState()State 객체를 생성하는 메소드. 이 메소드는 Stateful 위젯이 처음으로 생성될 때 호출.initState()State 객체가 생성된 후 최초로 호출되는 메소드. 초기화 작업을 수행하기에 적합한 시점. 예를 들어, 데이터를 가져오거나 초기 상태를 설정하는 등의 작업을 여기서 수행할 수 있음.didChangeDependencies()의존성이 변경된 경우 호출. State 객체가 의존하는 다른 객체나 데이터가 변경되었을 때 호출되는 메소드.재 드로잉build()위젯을 빌드하는 메소드. 이 메소드는 위젯을 구성하고 레이아웃을 정의하는 역할을 함. build() 메소드는 초기 빌드 이후에도 여러 번 호출될 수 있음.didUpdateWidget()위젯이 업데이트되었을 때 호..
플러터 기초
2024. 6. 18. 09:04